서철모 화성시장, 민선7기 주요 시정과 방향을 중심으로 언론인과 격의없는 대화

송준형 기자 / 기사승인 : 2021-12-01 00:23:40
  • -
  • +
  • 인쇄
많은 언론인께서 시정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참석해주셔서 감사

 

사진=서철모 화성시장 페이스북 캡처.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서철모 화성시장은 30일, 민선7기 주요 시정과 방향을 중심으로 언론인과 격의없는 대화를 가졌다고 밝혔다.

 

서철모 시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작년에는 코로나19 재난생계수당 지급 관련 비대면 기자회견을 했는데, 올해는 불행 중 다행으로 언론인과 대면으로 만날 수 있었다며 이같이 전했다.

 

그러면서 참석하신 백여 분의 의견을 모두 듣기 어려운 시간의 한계로 인해 향후에 다시 자리를 마련하기로 했다며, 오늘 지역균형발전, 특례시 대책, 인적자원 육성 등 기탄없이 전해주신 질의와 의견은 충분히 검토한 후 시정에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서철모 시장은 언론과 행정은 비판과 견제라는 역할의 특성상 갈등 관계에 있지만 시민과 지역을 위한 역할이 주어졌다는 측면에서는 영원한 동반자다. 앞으로도 서로를 격려하고 존중하는 발전적인 관계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언론에서도 행정기관과 공공기관 등의 정책과 사업을 감시와 견제, 또는 문제 해결을 위한 대안을 제시하며 지역발전에 유익한 여론을 형성해주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어 궂은 날씨임에도 많은 언론인께서 시정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참석해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