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원 광명시장 “코로나19 백신 3차 접종은 선택 아닌 필수”

송준형 기자 / 기사승인 : 2021-12-04 01:14:04
  • -
  • +
  • 인쇄
“일상으로의 복귀 위해 동참해 달라…'코로나19 백신 추가 접종 거리 캠페인' 전개

▲ 사진출처=박승원 페이스북

 

 

[광명=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박승원 광명시장이 코로나19 백신 3차 접종 동참을 촉구했다.

 

3, 박승원 시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백신 3, 추가 접종은 선택이 아닌 필수! 소중한 일상으로 복귀를 위해 함께 노력합시다라는 글을 올리며 “'코로나19 백신 추가 접종 거리 캠페인'을 가졌다고 전했다.

 

박 시장은 우리 광명시는 백신 접종률 182.1%, 279.5%를 완료한 가운데 3차 및 미접종자 접종 홍보를 위해 시민 여러분에게 접종 독려에 힘쓰고 있다“3차 접종 사전예약 안내와 피켓과 현수막, SNS 등으로 집중 홍보를 위해 캠페인을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코로나19 피해를 최소한으로 줄이기 위해 추가접종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으며 우리의 일상을 위해 모두에게 필요한 3차 추가접종에 꼭 참여하고, 방역수칙을 잘 지켜주시길 당부드린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델타 바이러스를 비롯해 오미크론 변이로 돌파 감염 사례와 중증환자가 증가함에 따라 예방접종률을 높이는 것이 매우 중요한 시점이다라며 보다 안전하고 준비된 단계적 일상 회복을 위해서 미접종자 및 추가 접종대상자는 접종에 적극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