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조동연 사생활 논란, 안타깝고 마음이 무겁다…모든 책임은 제가 지겠다"

송준형 기자 / 기사승인 : 2021-12-03 14:49:39
  • -
  • +
  • 인쇄
"조동연과 가족에게 더 이상 아픔이나 상처가 되는 일이 없도록 배려해 주시길"

▲ 이재명 민주당 대선 후보가 조동연 공동선대위원장을 둘러싼 사생활 논란에 대해 안타까운 마음을 전하며, 모든 책임은 자신이 지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자료사진. 사진은 지난 1130일 영입 발표 당시 이재명 후보(왼쪽)와 조동연 공동선대위원장(오른쪽)이 인사를 나누는 모습. (사진제공=더불어민주당)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선거 후보가 1호 영입 인사인 조동연 상임공동선거대책위원장을 둘러싼 사생활 논란에 대해 안타까움을 표하며, 자신이 모든 책임을 지겠다고 밝혔다.

 

3, 이재명 후보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조동연 상임공동선대위원장이 사퇴 의사를 밝혔다. 참으로 안타깝고 마음이 무겁다""모든 책임은 후보인 제가 지겠다"고 말했다.

 

이어 "세상을 바꿔보겠다는 결단으로 저와 함께 하려다가 본인과 가족들이 큰 상처를 받게 됐다""조동연 위원장과 가족들에게 미안하다"고 위로를 전했다.

 

그러면서 "조동연 위원장과 가족에게는 더 이상 아픔이나 상처가 되는 일이 없도록 배려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