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철모 화성시장 “참전용사들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은 '희망박스' 전달”

송준형 기자 / 기사승인 : 2021-12-01 22:29:43
  • -
  • +
  • 인쇄
“6․25 참전용사들의 고귀한 희생과 헌신에 보답하기 위해 '사랑의 희망박스' 전달”

▲ 사진출처=서철모 페이스북

 

[화성=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서철모 화성시장이 51사단 작전지역인 경기도 11개 시에 거주하고 있는 6.25 참전용사들의 고귀한 희생과 헌신에 보답하기 위한 '사랑의 희망박스' 전달 행사에 참여했다.

 

1, 서철모 시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참전용사들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은 '희망박스'를 전했다고 밝혔다.

 

이어 참전용사들께서 한자리에 모이신 것만으로도 의미 있는 행사에서 전해드린 '희망박스'에는 홍삼 등 건강보조식품과 24종의 생활용품을 담았으며, 우리 시에 계신 참전용사 192분께 전달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서 시장은 “'희망박스'는 단순한 물품이기보다는 지난 세월의 아픔에 공감하고 그분들의 희생과 헌신을 기억하고 있다는 존경과 감사의 의미이기도 하다전쟁으로 인한 트라우마를 극복하며 일생을 보내셨겠지만 그럼에도 나라를 지킬 수 있어서 다행이었다고 말씀하시는 우리의 영웅들이 계시기에 오늘날 자유를 누리며 살아갈 수 있음을 결코 잊어서는 안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우리의 영웅들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은 '희망박스'를 전달할 수 있도록 후원해주신 현대로템()()희망을나누는사람들 측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