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라 안성시장, 안성시, 고3 학생들을 위한 힐링프로그램...뮤지컬 콘서트 개최

송준형 기자 / 기사승인 : 2021-12-02 22:58:09
  • -
  • +
  • 인쇄
관내 고3 학생 및 교사...약 400여명이 참여해 감상

 

사진/고3학생 힐링 프로그램(사진제공=안성시)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안성시는 지난 1일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힘들게 수험생활을 마친 고3 학생들을 위한 힐링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안성맞춤 아트홀 대공연장에서 뮤지컬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2일, 김보라 시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고3 학생들을 위한 뮤지컬 콘서트가 있었다면서, 수능이 끝나고 졸업을 하기 전인 요즘, 우리 학생들에게는 새로운 시작을 하기 전 잠깐의 휴식 시간이다. 그동안 참았던 것. 이것저것 하면서 즐겁게 보내야 하는 시간인데 코로나 때문에 맘껏 하지 못하는 학생들이 행복했으면 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공연은 대학과 사회로 나아가게 될 학생들을 격려하고 새로운 도전과 꿈을 응원하고자 안성시가 지난 2014년부터 꾸준히 개최해 온 프로그램으로, 올해는 뮤지컬 콘서트 공연으로 힐링의 장을 마련했다. 관내 고3 학생 및 교사 약 400여명이 참여해 뮤지컬 명품 배우들의 명품 넘버와 팝페라, LED 퍼포먼스팀의 공연 등을 감상했다고 말했다.

 

본 행사에 참석한 김보라 안성시장은 “그간 수능시험 준비에 마음고생이 많았을 수험생의 스트레스가 조금이나마 해소되길 바란다”며 “여러분이 어디에 있든 안성시가 여러분을 항상 응원하고 있는 것을 기억하길 바라며, 오늘 소중한 시간이 됐길 바란다”고 전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