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철모 화성시장 “이웃사랑은 나눌수록 더해진다”

송준형 기자 / 기사승인 : 2021-12-02 23:48:38
  • -
  • +
  • 인쇄
‘희망 2022 나눔캠페인 화성추진단 발대식’ 및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 개최

▲ 사진출처=서철모 페이스북

 

[화성=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희망 2022 나눔캠페인 화성추진단 발대식사랑의 온도탑 제막식이 개최됐다. 올해에도 사랑의 온도탑은 화성시청 로비에 세워졌다.

 

이와 관련해 서철모 화성시장은 2,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이웃사랑은 나눌수록 더해진다며 나눔 동참을 호소했다.

 

서철모 시장은 “2022년 사랑의 온도탑 모금 목표금액은 지난해보다 2억원 증액한 9억원이다. 목표금액의 1%가 모아질 때마다 수은주가 1도씩 오르는데, 지난해에는 목표치를 초과한 104천만원이 모금되어 149도를 기록했다코로나192년이나 지속되는 이번 겨울은 여느 해보다 혹독하게 추울 것 같다. 이럴 때일수록 따뜻한 나눔의 손길이 더욱 절실하고 소중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소수의 고액 기부보다는 다수의 소액 기부가 나눔의 가치에 더 부합하지 않을까 생각한다사랑, 행복, 기쁨은 나눌수록 커진다고 하니 올해에도 이웃사랑의 마음으로 사랑의 온도탑을 뜨겁게 달궈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아울러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에 동참해주신 화성상공회의소, 한국지역난방공사 화성지사, 농협 화성시지부, 수원오산축협, 기흥컨트리클럽 등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2022131일까지 시청과 각 읍면동에서 현금과 현물을 모금한다고 밝혔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