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준 수원특례시장 “‘선순환 경제도시 수원’을 향해 흔들림 없이 나아갈 것”

송준형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8 23:15:32
  • -
  • +
  • 인쇄
‘제3회 수원시 기업인의 날 기념식’ 개최
▲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이 ‘제3회 수원시 기업인의 날 기념식’에 참석해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출처=이재준 페이스북)

 

[수원=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제3회 수원시 기업인의 날 기념식’이 28일,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기업과 함께 성장하는 수원, 제3회 수원시 기업인의 날>이라는 제목의 글을 올려 “오늘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기업인과 투자자, 기관 관계자분들과 함께한 ‘제3회 수원시 기업인의 날’이 열렸다”며 “지역 경제를 이끄는 기업인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성장의 길을 모색하는 자리였다”고 밝혔다.

 

이재준 시장은 “4족 보행 로봇과 무인기를 비롯해 AI, 바이오, 생활가전 등 수원의 혁신 기술과 제품들이 한자리에 모였다”며 “명사 특강, 1:1 투자상담회, 채용박람회 등 기업과 청년, 투자자가 함께 성장의 기회를 나누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이어졌다”고 전했다.

 

이어 “‘2차 수원기업새빛펀드’ 출범을 함께 축하하는 시간도 가졌다. 1차 3149억 원에 이어 4455억 원 규모로 조성된 이번 펀드는 혁신기업이 안정적으로 투자받고 성장할 수 있는 든든한 동력이 되어줄 것이다”라며 “기업이 살아야 도시가 성장한다. 수원시는 앞으로도 기업이 투자하고 일자리가 늘어나는 ‘선순환 경제도시 수원’을 향해 흔들림 없이 나아가겠다”고 강조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JOY

PEOPLE

ECONOMY

LIFE STORY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