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전진선 양평군수는 8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오늘도 군민여러분과 소통을 이어갔다며,
08:20 용문택시부 방문 민원 청취,
08:40 낙농가 궐기대회 출발 인사,
09:00 지평면 기관·단체 간담회,
10:00 대한노인회 지평분회, 지평농협, 지평파출소 방문 민원 청취,
11:00 옥현2리 창조적마을만들기사업 준공식 참석,
13:00 지평면 업무보고
14:00 청운면 용두2리 방문 민원 청취,
15:00 기자 간담회,
16:00 스마트시티in양평 플랫폼 구축사업 착수보고회,
17:00 양평공사 현안사항 논의 일정 등 군민여러분, 공직자들과 소통했다고 밝혔다.
또한 오늘 민선8기 출범 읍·면 방문 일정으로 지평면을 방문했다면서, 지평향교, 수곡서원, 지평 막걸리 등 전통문화가 살아있는 지평면 발전을 위해 구둔아트스테이션 조성 사업, 지평 전술훈련장 부지교환 및 매입, 농어촌 취약지약생활여건 개선사업 등 지역 발전을 위한 현안 사업과 월산2리 인도설치, 지평면 경로당 부지매입, 구둔~일신간 도로 확포장 사업, 급수 취약지역 상수도 보급 등 주민불편사항 해소와 마을환경 개선을 위한 사업이 원활히 추진되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특히 스마트시티in양평 플랫폼 구축은 양평군의 토지와 지상구조물 이용 현황, 주민의 생활편의 시설 등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온라인 플랫폼 상에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사업으로, 스마트시티in양평 플랫폼 구축사업 착수보고회를 갖고 사업추진 현황을 점검했다고 말했다.
아울러 전 군수는 이번 주는 많은 비가 예보되어 있다. 저지대 침수 및 범람, 급류 주의, 빗길 교통 안전사고 유의 등 군민여러분의 생명과 안전에 피해 없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란다며, 저와 공직자들도 상황을 예의주시하겠다고 밝혔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