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개인형 퇴직연금(IRP) 수수료율 인하 기념...경품 이벤트

조준영 기자 / 기사승인 : 2020-07-07 01:21:28
  • -
  • +
  • 인쇄

 

사진=NH농협은행 제공

 

NH농협은행은 개인형 퇴직연금(IRP) 수수료율 인하를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1일부터 9월30일까지 개인형 퇴직연금 신규가입 고객 이벤트 진행은, 스마트뱅킹·인터넷뱅킹 및 올원뱅크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가운데 2020명을 추첨해 LG스타일러, 다이슨에어랩, 에어팟, 농산물꾸러미,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NH농협은행에서 개인형 퇴직연금을 신규로 가입한 고객(개인부담금으로 10만 원 이상 신규 및 10만 원 이상 자동이체 등록 또는 퇴직금 3백만 원 이상을 수령한 고객) 또는 다른기관의 개인형 퇴직연금에서 100만 원 이상을 NH농협은행으로 계약 이전한 고객은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특히 NH농협은행은 1일 개인형 퇴직연금 수수료를 낮췄는데, 적립형 수수료를 평가금액이 1억 원 미만일 때 0.27%, 1억 원 이상일 때는 0.24%로 낮췄다. 비대면으로 가입하면 0.2∼0.22%까지 수수료율이 낮아진다. 

 

김기현 NH농협은행 퇴직연금부장은 “제로금리를 향해 달려가는 이 시대에 농협 고객의 수익률 증대를 위해 개인형 퇴직연금 수수료율을 과감히 인하했다”며 “앞으로도 농협은행은 고객에게 실질적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JOY

PEOPLE

ECONOMY

LIFE STORY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