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호 안양시장 “안양시, SNS로 통했다”

송준형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1 00:43:59
  • -
  • +
  • 인쇄
안양시, '2025 대한민국 SNS대상' 시상식에서 기초지방자치단체(시) 부문 최우수상 수상
▲ 최대호 안양시장이 '2025 대한민국 SNS대상' 수상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출처=최대호 페이스북)

   

[안양=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안양시가 '2025 대한민국 SNS대상' 시상식에서 기초지방자치단체(시)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와 관련해 최대호 안양시장은 20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안양시, SNS로 통(通)했다!>는 제목의 글을 올려 “안양시가 '제15회 2025 대한민국 SNS 대상'에서 기초지방자치단체(시) 부문 최우수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최대호 시장은 “‘홍보는 시정의 절반 이상이다’라고 생각한다”며 “시민들께 시정 소식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하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활발히 소통하는 것, 그것이 곧 행정의 기본이라 생각다”고 말했다.

 

이어 “요즘은 정보가 금보다 귀한 시대이다. 단순히 알리는 것을 넘어, 시민께 유용하고 공감되는 콘텐츠를 전하기 위해 품질을 높이고 재미와 의미를 더하는 데 힘써왔다”며 “이번 수상은 SNS를 통해 안양시와 소통해주신 시민 여러분 덕분이다. 앞으로도 재미있고 의미 있는 콘텐츠로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안양시가 되겠다”고 강조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JOY

PEOPLE

ECONOMY

LIFE STORY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