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이통장연합회, 환경정화활동 및 기초질서 캠페인 실시

김소현 기자 / 기사승인 : 2019-07-23 15:35:45
  • -
  • +
  • 인쇄
피서철 맞아 서원곡 유원지에서 환경정화활동


환경정화활동 및 기초질서 캠페인 실시


창원시 이통장연합회는 23일 마산합포구 서원곡 유원지 일원에서 창원시 이통장 2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환경정화활동 및 기초질서 캠페인을 실시했다.

깨끗한 유원지 환경을 조성해 휴가철을 맞아 서원곡 유원지를 찾는 행락객들이 기분 좋게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는 취지로 실시된 이번 환경정화활동에는 창원시 5개구 읍면동 이통장 회장단 200여 명이 참여해 유원지 환경정화활동을 펼쳤다. ‘유원지 내 취사 금지’, ‘쓰레기 투기 금지’ 등 현수막과 피켓을 통해 유원지를 찾는 시민을 대상으로 캠페인을 전개했다.

창원시 이통장연합회 박강우 회장은 “창원시를 찾는 행락객들이 깨끗한 환경에서 휴가를 즐기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봉사 활동을 실시했고 이번 캠페인 실시로 창원시민들이 환경의 중요성과 기초질서 의식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 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장진규 마산합포구청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창원시민들을 위해 환경정화활동을 자발적으로 실시해 주신 창원시 이통장님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창원시민들께서 보다 더 성숙한 질서의식을 가지게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창원시 이통장연합회는 창원시 58개 읍면동 1,890여 이통장이 가입한 봉사 단체로, 기초질서 캠페인, 환경정화활동, 불우이웃돕기 등 봉사 활동과, 한마음다짐대회 개최 등 이통장 사기진작을 위한 활동을 매년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소현 기자 김소현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JOY

PEOPLE

ECONOMY

LIFE STORY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