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 더 베스트 착한가게 현판 전달

김보경 기자 / 기사승인 : 2019-07-25 09:52:15
  • -
  • +
  • 인쇄
이마트 천안점 천안서북점, ‘더 베스트 착한가게’로 선정


천안시


천안시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은 25일 ‘더 베스트 착한가게’로 이마트 천안점과 천안서북점을 선정하고 현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마트 천안점과 천안서북점 관계자를 비롯해 천안시 복지정책과장, 천안시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담당자 등이 참석했다.

이마트 천안점과 천안서북점은 착한가게 캠페인 참여는 물론 소외계층 냉난방용품 지원 등 물품 후원과 저소득층 아동을 위한 문화체험 활동 등을 지원하며 꾸준히 지역사회 나눔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더 베스트 착한가게는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3년 이상의 정기기부, 누적 기부금액 150만원 이상의 기준으로 선정하며, 현재 천안시에는 234개소의 착한가게가 가입돼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착한가게 캠페인을 통해 마련된 모금액은 천안시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과 사회복지기관 등 소외된 이웃을 위해 사용된다.

강재형 복지정책과장은 “천안지역 중소 자영업자와 기업인들의 지속적인 나눔 참여에 감사드리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이웃 나눔 문화가 더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를 주관한 천안시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은 사랑의 공병 모으기 캠페인 수익금 전액 기부 및 정기적 예능봉사단 활동을 통해 어려운 이웃 사랑을 몸소 실천하며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보경 기자 김보경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JOY

PEOPLE

ECONOMY

LIFE STORY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