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기업 생산제품 구매촉진과 직원 후생복지 증진을 위한 창원시-LG 베스트샵 업무협약

김보경 기자 / 기사승인 : 2019-07-31 16:29:47
  • -
  • +
  • 인쇄
기존 제휴 9개 직영점에서 13개 직영점으로 확대 추진


창원시


창원시는 지역기업 생산제품 구매촉진과 직원 후생복지 증진을 위하여 LG 베스트샵 4개 지점과 ‘창원시 직원 우대혜택’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창원시와 LG전자 베스트샵은 2016년 최초로 명곡점, 창원역점, 상남점 등 9개 직영점과 협약을 체결하였으며, 금번 협약을 통해 대방점, 여좌점, 양덕점, 디지털마산점을 추가하여 13개 직영점으로 확대하기로 했다.

창원시는 협약을 통해 청내 게시판에 직영점 및 상품소개 등 홍보를 실시하고제품 구매 시 공무원증을 제시하면 구매금액의 5%를 멤버십카드 포인트로 적립 받는 우대 혜택을 통해 구매가 촉진될 수 있도록 했다.

그동안 창원시는 지역기업에서 생산되는 제품 구매율 제고를 위해 공무원과 유관기관을 대상으로 우선 구매를 당부하고, 지난 6월 ‘창원생산품 전시판매전’을 개최하는 등 시민들에게도 지역기업 제품 애용 홍보 활동을 다양하게 전개해 왔다.류효종 스마트혁신산업국장은 “앞으로도 지역경제의 성장과 발전의 기반이 되고 있는 지역기업을 육성하기 위해 지역에서 생산되고 있는 제품에 대하여 홍보 및 지원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보경 기자 김보경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JOY

PEOPLE

ECONOMY

LIFE STORY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