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자료출처=김동근 페이스북. |
[의정부=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김동근 의정부시장이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
이와 관련해 김동근 의정부시장은 6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출판기념회에 초대한다. 책을 출간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김동근 시장은 “지난 3년 6개월 동안 물류센터 백지화, 기업유치, 생태하천 복원, 교육 및 교통 혁신, 김근식 사태 해결 등 의정부 난제들을 시민과 함께 해결해 온 과정을 기록했다”며 “이 책은 성과보고서가 아닙니다. 시장 혼자만이 해결한 것도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함께 고민하고, 실행하며, 때로는 따갑게 비판해준 시민 여러분과 함께 만든 결과이자 기록이다. 그래서 더 소중하고 값지다”며 “이번 출판기념회는 그 여정을 시민 여러분과 소통하고 공유하는 자리로 만들고 싶다. 단순히 책을 소개하는 자리를 넘어 의정부의 지나온 길과 현재 마주한 과제들, 앞으로 풀어야 할 다음 과제들을 시민과 함께 나누고자 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청년 소상공인이 운영하는 자그마한 지역 카페에서 이틀간 별도 행사 없이 진행된다”며 “책을 매개로 시민들과 마주 앉아 더 깊이 있고,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자 이런 방식을 택했다. 참석하셔서 자리를 빛내 주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동근 의정부시장의 출판기념회는 1월 16일(금)과 17일(토) 오후 12~8시, ‘카페 앤앤드’(태평로 73번길 52, 행복로 초입)에서 열린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