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최대호 안양시장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는 10일, 최대호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김동연 후보님과 우원식, 홍영표, 양기대, 임종성, 김주영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님들은 축하 영상으로 최대호를 응원해주셨다고 전했다.
또한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박정위원장, 김철민 국회의원, 염태영 전 수원특례시장, 한대희 군포시장 후보, 희극인엄용수님, 시·도의원, 당원 및 지지자 분들이 인산인해를 이루며 현장의 열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하셨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최대호 예비후보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을 맡아주신 강득구 만안구 국회의원님, 공동선거대책위원장을 기꺼이 맡아주신 이재정 동안을 국회의원님, 민병덕 동안갑 국회의원님의 힘찬 응원에 천군만마를 얻은 것 같았다며, 시·도의원에 출마하는 더불어민주당 후보들과 다시 한번 결기를 다졌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더 나은 안양을 만들기 위한 시민들의 요구도 뜨거웠다. 지방선거에서 민주당의 승리로 반드시 국민주권이 국민에게 있음을 알려야 한다고 한목소리를 내었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최 예비후보는 우리가 원팀이다. 민주당의 승리, 안양시민의 승리를 끌어낼 수 있도록 간절하게 더 간절하게 시민께로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