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세환 경기도 광주시장, “26일, 주말을 맞아 코로나19 등으로 위축되었던 여러 체육행사가 개최”

송준형 기자 / 기사승인 : 2022-11-28 00:30:48
  • -
  • +
  • 인쇄
'26일, 제16회 광주시 태권도협회장기 태권도대회 참석 등 시민과 소통이어가’

사진출처=방세환 페이스북.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방세환 경기도 광주시장은 26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금일은 “제16회 광주시 태권도협회장기 태권도대회, 광주 아르떼 오케스트라 제9회 정기연주회, 경기 꿈의학교 짱돌뮤지컬학교 2022년 제8기 졸업공연, 회덕1통 김장담그기, 장애인부모회 함께 걷는 친구들 통합캠프, 광주지역 로타리클럽 합동 체육대회” 등 시민 여러분과 함께했다고 밝혔다.

방 시장은 26일, 주말을 맞아 코로나19 등으로 위축되었던 여러 체육행사가 개최되고 있다며, 오늘은 태권도협회장기 태권도대회가 있었는데, 그 어느때보다 많은 분들의 참여로 대회장이 활기가 넘쳤다. 생기 넘치는 어린 친구들에게 좋은 에너지도 전달받고, 또 저도 운동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요즘은 특히 체력관리를 위해 운동의 필요성을 느끼고 있다며, 바쁜 일정을 핑계로 삼아 차일피일 미루고 있었는데, 운동을 해야겠다, 어디선가 시장이 운동하고 있는 모습을 보시면 편하게 다가와 농담도 나누시고, 꾸준히 운동하라고 잔소리도 조금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방 시장은 건강이 제일이라면서 여러분도 내일로 미루지 말고 오늘부터 운동 시작하시라고 강조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JOY

PEOPLE

ECONOMY

LIFE STORY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