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전진선 양평군수는 9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목요일인 금일은
08:00~13:00 여의도 국회, 한강유역 5개시군 연대 ‘한강사랑포럼’발대식 참석
13:40 천주교 양근성지 방문,
14:00 2023년 양평군 사회복지협의회 정기총회
14:30 양평FC 선수단 격려 방문
15:00 내방객 접견, 정책 제안 청취
15:30 2023년 경로당 친환경 쌀 공급 협약식(양평농협, 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
16:00 도시과 공직자들과 용도지역 현안 논의
17:00 정상욱 제2기 양평군 체육회장 취임식 참석
18:30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현장방문단 만찬 격려 일정 등 군민여러분, 공직자들과 함께했다고 밝혔다.
전진선 군수는 9일, 오전에는 한강유역 지역 규제개혁 연대를 위한 ‘한강사랑포럼’ 발대식에 참석했다. 각종 규제로 인해 생업 현장에서 피해를 입고 있는 주민분들의 이야기를 듣게되면 항상 마음이 무겁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한강유역환경청을 방문해 규제개선을 건의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규제완화를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는 가운데, 한강유역 지역 5개시군(양평, 여주, 가평, 이천, 광주) 지자체장, 지방의회, 국회의원, 시민단체가 함께 협력하여, 한강유역의 지속가능한 성장과 발전을 성취하기 위한 "한강사랑포럼"을 발대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특히 한강사랑포럼 활동을 통해 각종 규제로 고통받고있는 우리 양평군과 한강유역 지역 시·군이, 수도권 다른 지역과 균형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연대하고 협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어서 오후에는 경로당 친환경 쌀 공급협약식을 진행했다며, 이번 친환경 쌀 공급 협약을 통해 양평군 관내 경로당에 품질이 우수한 친환경 양평 쌀을 공급하게 되어,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과 함께 우리 양평군 농업인분들의 소득증대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날 함께해주신 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 김용녕회장님과 양평농업협동조합 한현수 조합장님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밖에도 이날 정상욱 회장님의 민선 제2기 양평군체육회장 취임을 축하드리고, 양평군 체육회가 앞으로도 군민여러분의 건강과 체력을 증진을 통해,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게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