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오뚜기 제공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는 간편하게 전자레인지에 2분만 조리하면 맛있는 밥반찬으로 즐길 수 있는 '간단한끼 생선조림 3종(매콤 꽁치조림, 포모도로 꽁치조림, 김치 고등어조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간단한끼 생선조림 3종’은 간편하게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맛있는 생선조림을 즐길 수 있고, 끓는 물에 중탕으로 10분 조리하면 냄새 없이도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신제품 ‘간단한끼 생선조림 3종’은 손질하기 어렵고 맛내기 어려운 생선조림을 가정에서 쉽고 간편하게 가열하기만 하면 바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신제품 '간단한끼 매콤 꽁치조림'은 시원한 무와 고춧가루로 맛을 낸 매콤 칼칼한 밥도둑 생선조림으로 다 먹은 후엔 매콤한 국물에 밥을 비벼 먹어도 좋다.
또한 '간단한끼 포모도로 꽁치조림'은 진한 토마토 소스와 영양이 풍부한 꽁치가 만나 이국적인 맛이 나는 생선조림으로, 어른 뿐만 아니라 아이들 영양 반찬으로도 잘 어울린다.
또 '간단한끼 김치 고등어조림'은 맛있게 잘 익은 김치와 국산 고등어를 넣어 푹 졸인 감칠맛 나는 생선조림으로, 맛내기 어려운 고등어조림을 집에서도 간편하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냄새 없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생선조림을 출시했다"며, "간편한 조리로 누구나 쉽게 맛있는 생선조림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natimes@naver.com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