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양평군수, “천년의 역사를 간직한 용문산 백운봉 등 양평의 아름다운 산들은 많은 분들에게 사랑”

송준형 기자 / 기사승인 : 2025-02-16 10:11:06
  • -
  • +
  • 인쇄
'전 군수, 15일 산악연맹 안전기원제, 옥천배드민턴 클럽 회장 이취임식, 마을별 척사대회 등 참석’

사진출처=전진선 페이스북.

 

[양평=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전진선 양평군수는 15일, 용문산 관광지에서 열린 양평군산악연맹 안전기원제에 참석해 올 한 해 산악인 여러분의 안전과 건강을 기원했다.

이와 관련해 전 군수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천년의 역사를 간직한 용문산, 전국 등산인들의 필수 코스가 된 백운봉 등 양평의 아름다운 산들은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자연 속에서 자기 극복의 기쁨을 느끼고, 맑은 공기와 경치를 즐기는 등산은 가장 양평다운 스포츠일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오늘도 많은 등산인 여러분과 뜻깊은 시간을 함께할 수 있어 감사하며, 올해도 안전하고 즐거운 산행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서 옥천배드민턴클럽 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해 옥천 배드민턴 동호인 여러분들과 함께 했다며, 제3대 문식 회장님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며, 새롭게 취임하신 제4대 장정호 회장님께도 축하의 말씀을 드리고, 앞으로도 생활 체육 발전을 위해 더욱 힘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정월대보름 맞이 마을별 척사대회가 주말인 오늘도 이어졌다며, 오늘은 망미1리·지평3리·지평4리·회현1리 척사대회에서 주민 여러분과 함께하며, 윷놀이를 즐기고 마을 현안을 소통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전 군수는 양평새마을금고 정기총회, 신양평산악회 신년인사회, 내방객 접견 현안청취로 군민여러분과 함께 했다고 덧붙였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JOY

PEOPLE

ECONOMY

LIFE STORY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