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전진선 양평군수는 5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어린이날인 금일은
08:00 집무실, 청내근무
10:00 제101회 양평어린이큰잔치
11:30 양평용문산산나물 축제 2부 개막식
12:30 양평읍 백안2리 어버이날 행사, 소통의 시간
13:00 양평읍 공흥1리 어버이날 행사, 소통의 시간 일정 등 군민여러분과 함께했다고 밝혔다.
전진선 군수는 5일, 오전에는 제101회 어린이날 기념행사에서 우리 어린이들과 함께했다며, 어린이들의 밝고 씩씩한 모습을 보니, 양평의 밝은 미래를 보는 것 같아 기뻤다며, 오늘 준비한 공연과 체험프로그램이 우리 어린이들에게 좋은 추억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우리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사랑으로 돌봐주시는 부모님과 선생님들, 보육종사자 여러분들께도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이어서 전 군수는 용문산 산나물축제 2부(용문역 일원) 개막식에 참석해다고 전하며, 금일부터 5.7일(일)까지 3일간 용문역 일원에서 용문산 산나물축제 2부 행사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오늘 축제장에는 비가 오는 가운데도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셨는데, 윤경화의 쇼 가요중심 등 유명가수 공연과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니, 꼭 한번 방문하시어 봄내음 가득한 산나물과 함께 행복한 축제를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이날 백안2리, 공흥1리 어버이날 행사에 함께하며 어르신들과 소통하고, 건강과 행복을 기원드렸다고 전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