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다이어트, 무지방, 저칼로리 식품 도움

손시권 기자 / 기사승인 : 2017-10-14 10:39:50
  • -
  • +
  • 인쇄

 

매일유업은 최근 상온에서도 우유의 신선함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는 ‘매일우유 무지방0% 멸균제품(200ml)’을 출시했다. 건강과 다이어트를 위해 식단관리에 신경 쓰는 소비자들을 위해, 지방함량은 0%로 낮추고 우유 본연의 영양소는 그대로 유지한 무지방 우유에 보관과 휴대성을 높여 더욱 간편하게 식단관리를 할 수 있도록 선보인 제품이다. 

 

우유는 음식이 소화되어 체지방으로 변하기까지의 시간을 수치화한 GI지수가 낮은 대표적인 식품으로 체지방으로 변환되는 양이 적고 포만감이 오래간다. 매일유업의 ‘매일우유 무지방0%’는 지방함량이 ‘0’으로 칼로리를 낮춰 식사대용이나 간식으로 마시면 효과적이다. 이번에 선보인 ‘매일우유 무지방0% 멸균제품’은 무균 공정을 거친 테트라팩 포장으로 상온에서도 신선하게 보관이 가능하다.  

 

또한 다이어트 시 출출함에 간식생각이 난다면 무작정 참기보다는 칼로리와 영양소를 고려해서 섭취하는 것이 좋다.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아임닭이 선보이고 있는 ‘닭가슴살 육포’는 칼로리가 1봉에 125kcal로 낮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간식이다. 순 닭가슴살 85%에 단백질 16.9g으로 닭가슴살의 영양을 그대로 유지하며 단백질 함량이 높다. 또 발색제, 색소, 전분을 넣지 않고 국내산 닭가슴살 원육을 100%로 사용했다.

 

종류는 ‘고추씨 송송 수제 매콤 닭가슴살 육포’와 ‘국산 매실 숙성 수제 닭가슴살 육포’ 2종이며, 일정 건조 시간을 조절해 식감과 풍미를 살려 단백질도 보충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영양 간식으로 적합하다.
손시권 기자 ssk3728@naver.com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시권 기자 손시권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JOY

PEOPLE

ECONOMY

LIFE STORY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