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양평군수, “2023년도 봄맞이 일제대청소 및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 방안 논의”

송준형 기자 / 기사승인 : 2023-03-11 14:46:36
  • -
  • +
  • 인쇄
'10일, 수곡서원 춘계 제향 봉행, 개군면 주읍리, 자연리 마을방문, 소통의 시간, 축산과, 동물학대 예방대책 등 현안사항 논의, 타쉬켄트 그랜드슬램 유도대회에서 우승한 김원진 선수 축하 등 군민과 소통이어가’

사진출처=전진선 페이스북.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전진선 양평군수는 10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금일은
07:00 2023년 봄맞이 일제 대청소
08:30~09:30 집무실, 공직자들과 군정현안 논의
09:30 집무실, 내방객접견, 현안 청취 및 논의
11:00 수곡서원 춘계 제향 봉행
12:10 개군면 주읍리, 자연리 마을방문, 소통의 시간
13:00 축산과, 동물학대 예방대책 등 현안사항 논의
13:30 집무실, 내방객 접견, 현안 청취 및 논의
14:00 주민자치협의회 임원 접견, 현안 청취 및 논의
15:00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선정위원회
15:30 집무실, 내방객접견, 현안 청취 및 논의
16:00 농업기술과 치유농업 관련 현안사항 논의
17:20 타쉬켄트 그랜드슬램 우승 김원진 선수 축하 및 유도선수단 격려
18:00 청운 자율방범대 신차 차량 안전기원제
19:00 세미원 대표이사 및 관계자들과 만찬 일정 등 군민여러분, 공직자들과 함께했다고 밝혔다.

전진선 군수는 10일, 오전에는 군민여러분, 기관단체, 공직자들이 함께하는 범군민 새봄맞이 대청소를 실시했다면서, 많은 군민들의 참여와 협조로 골목길 이면도로, 도로변과 하천변등 평소 청소하기 어려웠던 부분까지 쌓였있던 쓰레기와 폐기물을 수거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전 군수는 깨끗해진 거리를 보니 그동안 코로나19로 답답했던 마음까지 상쾌해지는 것같다며, 이른 아침부터 봄맞이 대청소에 동참해주신 기관단체, 공직자, 양평FC 축구선수들 그리고 군민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서 오후에는 양평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선정 위원회에 함께 했다며, 우리군은 그동안 양평통보로만 답례품을 지급해 왔는데, 다양한 답례품 선정으로 기부하시는 분들께도 만족을 드리고, 관내 생산자분들과 지역경제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좋은 답례품 선정을 위해 함께 고심해주신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선정위원님들께도 감사드리며, 양평을 사랑하시는 많은 분들의 고향사랑기부제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밖에도 이날 타쉬켄트 그랜드슬램 유도대회에서 우승한 양평군청 직장운동경기부 소속 김원진 선수를 축하하고, 유도선수단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면서, 국제대회 우승으로 양평의 위상을 높인 김원진 선수에게 감사드리며, 우리 유도선수단이 더 성장할 수 있도록 관심갖고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JOY

PEOPLE

ECONOMY

LIFE STORY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