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양평군수, “양평군 종합청렴도 개선 대책 회의 및 오병권 경기도 행정1부지사와 군정현안 논의”

송준형 기자 / 기사승인 : 2023-03-08 15:05:48
  • -
  • +
  • 인쇄
'7일, 신협 트래킹 견학 격려 및 현안 청취, 집무실, 공직자들과 군정 현안 논의, 경기라온에코포레스트 사업추진방향 논의 등 군민과 소통이어가’

사진출처=전진선 페이스북.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전진선 양평군수는 7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화요일인 금일은
·07:30 신협 트래킹 견학 격려 및 현안 청취
·08:30 집무실, 공직자들과 군정 현안 논의
·09:30 경기라온에코포레스트 사업추진방향 논의
·10:00~11:30 종합청렴도 개선 대책 회의 주재
·13:50~16:00 KBS경인<인사이드 경인> 녹화 촬영
·16:30~17:30 경기도, 오병권 행정1부지사 면담, 군정현안 논의
·18:30 수도사업소 공직자들과 만찬 일정 등 군민여러분, 공직자들과 함께했다고 밝혔다.

전진선 군수는 7일 오전에는 공직자 청렴도 제고를 위한 대책 회의를 주재했다며, 취임사에서 당당한 군수가 되겠다고 말씀드렸듯이, 저부터 모든 일정을 군민들에게 투명하게 공개하여, 군민의 올바른 평가를 받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항상 군민의 눈높이에 맞춰 신뢰받는 행정을 펼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서 오후에는 오병권 경기도 행정1부지사와 군정현안을 논의했다며, 양평군의 현안 해결을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다고 말했다.

따라서 금일은 경기도청을 방문하여 오병권 행정1부지사와 면담하며 "동부권 공공의료원 양평군 유치", "생활자원회수센터 설치", "세미원 국가정원 추진" 등 군정 주요 현안의 협조를 요청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오병권 부지사께서도 양평군 현안에 관심 갖고 지원할 것을 말씀해주셨다고 덧붙였다.

이밖에도 이날 KBS경인<인사이드경인> 녹화방송 촬영을 통해 인구 유입을 위한 우리 군의 노력과 정책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며, 본방송은 3월 16일(목) 오후 1시 KBS경인1TV에서 방영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JOY

PEOPLE

ECONOMY

LIFE STORY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