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양평군수, “양평공사 업무개선계획 논의 및 양평군·양평군의회 합동세미나 완도군에서 진행”

송준형 기자 / 기사승인 : 2023-04-15 16:29:12
  • -
  • +
  • 인쇄
'14일, 양서 국수1리 마을주민견학, 격려 및 현안청취, 2023년 제7회 서부노인대학 입학식, 김호일 대한노인회장 접견 등 군민과 소통이어가’

사진출처=전진선 페이스북.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전진선 양평군수는 14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금일은
08:00 양서 국수1리 마을주민견학, 격려 및 현안청취
08:30 양평공사 업무보고 청취 및 논의
10:00 2023년 제7회 서부노인대학 입학식
10:40 김호일 대한노인회장 접견, 소통의 시간
11:00~17:00 양평군·군의회 합동세미나, 완도군으로 이동
17:40 정원균 완도경찰서장 접견
18:00~20:00 완도군수님, 군의회 의장님 및 완도군 간부공직자들과 만찬 등 군민 여러분과 함께했다고 밝혔다.

전진선 군수는 14일, 오전에는 양평공사 업무현황을 보고받고, 업무개선 계획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며, 양평공사의 사업 운영개선으로 비용을 절감하고, 신사업 추진 전담부서 신설 등, 신사업 발굴을 통해 새로운 이윤을 창출하고 재정 건전성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고객과의 소통강화를 통한 군민만족도 향상과 군민과 이용자가 중심이되는 열린 경영으로, 우리 양평공사가 군민에게 신뢰받고 사랑받는 공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서 양평군 발전을 위한 군과 군의회의 소통과 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합동세미나를 어제 4.13(목)부터 4.15(토)까지 우리 우호협력 도시인 완도군에서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는 현안 업무와 관내 일정을 마치고 오늘 오후 완도로 내려와서 윤순옥 의장님, 의원님들과 함께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별히 오늘 저녁만찬에는 신우철 완도군수님과 허궁희 의회 의장님, 완도군 간부 공직자분들도 함께 해주셨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양평군과 완도군은 2016년 우호교류 협약을 체결한 뒤로 축제 및 체육교류 등 지속적인 교류를 이어어고 있다며, 문화관광 및 체육 교류 활성화 등, 상호협력 강화로 양평군과 완도군이 경제적·문화적으로 서로 윈윈할 수 있도록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이날 서부노인대학 졸업식에는 대한노인회 김호일 회장님께서 함께해주시어 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면서, 서부노인대학 어르신들의 배움과 도전에 대한 열정에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드리며, 어르신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JOY

PEOPLE

ECONOMY

LIFE STORY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