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신년 맞이 'VIP고객 초청행사' 소통의 시간 가졌다

조준영 기자 / 기사승인 : 2018-01-18 21:07:28
  • -
  • +
  • 인쇄

 

 

지난 17일 NH농협생명은 신년 맞이 'VIP고객 초청행사'를 서울 포시즌스 호텔에서 가졌다. 이번 간담회에는 VIP고객 9명과 서기봉 대표이사, 김기주 CPC총괄부사장이 참여했다.
참석자 대부분은 NH농협생명과 10년 이상 거래한 고객으로서 농협보험 가입건수 및 보험료가 많은 이들로 농업인, 기업인, 전직 교직원, 주부 등 다양했다.  

 

이외 최근 NH농협생명 상품과 서비스에 만족하여 NH농협생명과 새로운 인연이 된 고객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NH농협생명은 초청된 고객에게 식사와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서기봉 사장은 '농협생명의 주인은 농업인과 고객임을 명심하여 늘 최고의 서비스로 보답할 것'이라며, '올해 의미 있는 고객초청행사'를 시작한 만큼 고객을 늘 내 맘같이 섬기는 한해를 보낼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NH농협생명은 2018년 출범 6주년과 신사옥 입주 원년을 맞아 '고객사랑 1등 생명보험사'의 비전에 더욱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특히 통합고객서비스는 NH고객행복 찾아가는 서비스, NH고객행복 바로바로 서비스, NH고객행복 스마트콜 서비스, NH고객행복 지급만족 서비스, NH고객행복 금융교육 서비스 등 5가지이다.  

 

또한 NH농협생명은 2018년도에는 '모바일해피콜 서비스'를 보장성보험 가입고객 전체로 확대할 예정이라고도 밝혔다.
손시권 기자 ssk3728@naver.com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JOY

PEOPLE

ECONOMY

LIFE STORY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