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병일 안양시의회 의장 “지역 발전과 시민 복리 증진을 위해 내실 있는 의정 활동 펼칠 것”

송준형 기자 / 기사승인 : 2023-01-19 21:07:46
  • -
  • +
  • 인쇄
SNS 통해 영상과 글로 새해 인사 전해
▲ 최병일 안양시의회 의장의 새해 인사 영상 갈무리. (출처=최병일 페이스북)

 

[안양=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최병일 안양시의회 의장이 설명절을 맞아 SNS 영상을 통해 새해 인사를 전했다.

 

19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글과 영상을 통해 최병일 의장은 “새해에도 안양시의회는 시민의 바람과 고충을 잘 들으며 55만 안양시민 여러분의 복지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전력을 다하는 한 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또한 우리 의회 20명의 시의원 모두가 서로 화합하고 한마음이 되어 지역 발전과 시민 복리 증진을 위해 내실 있는 의정 활동을 펼쳐나갈 것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현장 중심의 의정 활동을 강화해 시민여러분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시민여러분과 소통하는 열린 의회를 지향하여 여러분의 기대와 성원에 부응하겠으며, 대의기관으로서 민의와 고충을 수렴해 시정에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집행부를 비롯한 유관 기관·단체 등과 긴밀한 협조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희망으로 힘차게 시작한 계묘년 새해, 여러분이 뜻 하시는 모든 소망이 성취되는

뜻 깊은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한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라”고 새해 인사를 전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JOY

PEOPLE

ECONOMY

LIFE STORY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