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지역 발전을 위해 힘써주신 퇴임 이장협의회장님과 사무장님께 감사’
[양평=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양평군은 10일부터 군청 별관 4층 대회의실에서 ‘2025년 군정계획 직원설명’을 진행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전진선 양평군수는 11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이번 교육에서는 2025년 군정 목표와 4대 키워드를 중심으로 군정계획을 공유하고, 체계적인 군정 운영 방향을 논의하는 시간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번 교육을 통해 공직자들이 군정 운영에 대한 이해를 더욱 높이고, 양평군의 발전을 함께 고민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군민 행복을 최우선으로 하는 행정을 실현하기 위해 공직자들과 긴밀히 협력하며, 지속적인 교육과 소통을 이어가겠다고 덧붙였다.
이어서 오늘 물맑은양평종합운동장에서 양평FC 안전기원제 및 출정식을 갖고, 선수단과 관계자분들과 함께 올 시즌의 선전을 기원했다고 전했다.
전 군수는 특히 양평FC는 올 시즌 K3리그 7위, 상위권 도약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양평군은 우리 선수들이 부상 없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멋진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양평FC가 군민 여러분께 자부심이 되고, 올 시즌 더욱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뜨거운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면서, 모두가 하나 되어 함께하는 양평FC, 올 한 해 힘차게 도약하길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이 밖에도 전 군수는 옥천면 주민자치위원회 척사대회, 퇴임이장협의회장‧사무국장 공로패 수여식, 양평군생활개선회 연합회장 이‧취임식, 체육회 연합회 간담회, 내방객 접견으로 군민여러분, 공직자들과 함께 했다고 전했다.
아울러 그동안 지역 발전을 위해 힘써주신 퇴임 이장협의회장님과 사무장님께 깊이 감사드리며, 새롭게 취임하신 분들께도 축하의 인사를 전한다고 덧붙였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