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키자니아 서울’ 시리얼 카페로 새단장

박현우 기자 / 기사승인 : 2018-07-30 21:52:45
  • -
  • +
  • 인쇄

 

농심켈로그 김종우 대표이사(우측 두번째)가 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에서 키자니아 최성금 대표(좌측 두번째)등이 참여한 가운데 시리얼 카페 리뉴얼 오픈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농심켈로그

 

농심켈로그가 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에 시리얼 카페로 새단장을 완료하고, 농심켈로그 김종우 대표이사/사장과 키자니아 최성금 대표가 참여한 가운데 시리얼 카페 리뉴얼 오픈 행사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새단장한 켈로그 시리얼 카페는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충족시킬 수 있는 체험형 컨셉을 강조했다. 어린이들은 다양한 맛의 시리얼과 재료를 활용해 나만의 시리얼을 개발할 수 있는 ‘시리얼 쉐프’ 프로그램을 통해 취향에 맞는 시리얼을 직접 만들고 맛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시리얼과 함께 먹으면 좋은 과일이나 우유 등을 입맛에 맞게 선택해 디지털 메뉴판을 완성하고, 균형 잡힌 영양소의 중요성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시리얼 카페 한 편에는 켈로그 캐릭터 제품과 머그, 텀블러, 다양한 제품도 전시해 풍성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농심켈로그 김종우 대표이사/사장은 “더욱 트렌디하고 흥미로운 공간으로 새단장한 시리얼 카페에서 어린이들이 켈로그 시리얼을 통해 건강과 영양에 관심을 갖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켈로그 시리얼을 통해 아이들이 각자의 취향에 맞는 맛있고 영양 많은 켈로그 제품을 즐기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JOY

PEOPLE

ECONOMY

LIFE STORY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