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에서 전개하는 키즈 전용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 키즈에서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실용적이고 따뜻한 선물을 제안한다.
매년 명절이 돌아오면 부모님 혹은 지인들에게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이 많아진다. 최근에는 여행이나 나들이 활동에 적합한 실용적인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블랙야크 키즈에서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 착용하여 패밀리 룩으로 연출 하기 좋은 제품들을 추천했다.
주력 제품인 ‘엣지네오다운자켓’은 블랙야크의 ‘엣지네오다운자켓’의 키즈 버전으로 출시되며, 뛰어난 보온성과 관리 용이성을 지닌 프리미엄 다운 아우터이다. 고어 원단(GORE-TEX)을 사용해 특유의 방수 방풍, 투습 등의 고기능성과 함께 오염과 손상 등에 강해 다양한 야외 활동에 적합하다. 무릎까지 내려오는 롱 스타일의 ‘야크벤치다운자켓’ 또한 성인버전과 같이 출시되며, 블랙, 레드, 베이지의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형제 자매를 위한 시밀러 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블랙야크 키즈에서는 이번 한가위를 맞아 10월 10일(화)까지 ‘특별한 추석, 특별한 추억’을 주제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 연휴 동안 문 밖의 세상에서 보낸 즐거운 추억을 사진으로 남긴 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자연과더불어삶, #블랙야크키즈)와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블랙야크 인스타그램(@blacyakkids.official)과 카카오스토리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한편, 앞서 공개되었던 고지용 고승재 부자 화보는 ‘플레이 라이프(Play Life)’ 캠페인의 연장선상으로 아이가 주체적으로 배우고 자라날 수 있도록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고고부자의 화보는 앳스타일 10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손시권 기자 ssk3728@naver.com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