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전진선 양평군수는 6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월요일인 금일은
08:00 서울 광화문, TV조선‘네트워크매거진’ 출연
11:30 새농민회 연찬회 정기총회 격려
12:00 노인장애인과 직원들과 오찬
13:00~15:30 서부권 딸기농장 현장 방문
15:30~16:45 집무실, 공직자들과 현안 논의
17:00 옥천여성의용소방대장 및 아신남성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
18:30 농업기술센터 간부공직자들과 만찬, 현안 논의 일정 등 군민여러분, 공직자들과 함께 했다고 밝혔다.
전진선 군수는 6일, 오전에는 면서, '양평은 곧 관광이다'라는 의미의 '양평is관광'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관광산업 육성을 통한 일자리 창출로 지역경제를 활성화 하고자 하는 민선8기 관광활성화 정책을 방송을 통해 말씀드렸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민선8기는 세미원 국가정원 사업과 용문산·구둔역 관광지 조성 등 동부권 관광벨트 사업이 원활하게 추진되어 관광 산업이 활성화 되고, 지역경제에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서 오후에는 서부권 딸기농장을 방문하여 농민들을 격려했다며, 지난 여름 수해의 어려움을 딛고 시설재배 농업이 다시 활기를 찾을 수 있도록 수고하신 농민여러분들께 고맙고 감사한 마음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전 군수는 재배농법 개량과 생산량 증가 방안 등을 농가와 함께 고민하며, 필요한 부분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밖에도 이날 새롭게 취임하시는 옥천여성의용소방대 이미옥 대장님, 아신남성의용소방대 김광기 대장님께 축하드리며 그동안 수고하신 채옥순, 정동휘 대장님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