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남=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금광연 하남시의회 의장은 5일, 대한무용협회 하남시지부 총회에 참석해 표창을 수여하고 허성재 지부장님을 비롯한 회원 분들과 새해 덕담도 나누며 건의사항도 청취했다.
이어 금 의장은 2026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식을 가졌는데,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의 이재정 회장님과 대한적십자봉사회 경기도협의회 안동분 부회장님, 하남시지회 강금덕 회장님 등 회원님들이 함께 참석해 더욱 의미있는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특히 대한적십자사의 인도주의 정신을 통해 가장 낮고 어두운 곳을 밝혀주시는 적십자 가족분들께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기관 특별회비 활성화를 위해서도 더욱 고민하며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어서 오후에는 하남시 지역안보를 책임지는 예비군 지역대 김정우 제6대 대장님 취임식에서 함께 축하드린 후, 의장실에서 광암, 상산곡 기업이전부지 조성과 관련한 개선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관계부서장들과 회의를 가졌다고 전했다.
아울러 미사지구 개발에 따른 초이 기업이전부지의 미흡한 부분을 개선하고 이에 더해 교산신도시 기업이전부지로 조성할 예정인 광암, 상산곡 산업단지 조성 과정에서 주민수용성을 제고하고 불편사항 개선을 위해 집행부에서 각별히 신경써줄 것을 당부했다고 말했다.
locallk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