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양평군수, “양서면 신청사 건립사업 착공식 및 경기도체육대회·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결단식”

송준형 기자 / 기사승인 : 2023-04-19 23:39:22
  • -
  • +
  • 인쇄
'19일, 단체장과 함께하는 수요 플로킹데이, 공약이행추진단과 함께 시가지 환경정화활동, 제43회 경기도 시각장애인 한마음대축제 격려, 도시과, 남한강변 데크조성사업 추진현황 보고 등 군민과 소통이어가’

사진출처=전진선 페이스북.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전진선 양평군수는 19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4.19혁명기념일인 금일은
07:20 단체장과 함께하는 수요 플로킹데이, 공약이행추진단과 함께 시가지 환경정화활동
08:20 제43회 경기도 시각장애인 한마음대축제 격려
08:40 도시과, 남한강변 데크조성사업 추진현황 보고
10:00 양서면 신청사 건립사업 착공식
11:15 양수리 동시보행 신호 개통식
11:40 양수리전통시장 아케이트 바닥 도막포장공사 점검
12:00 서종면 직원들과 오찬, 소통의 시간
13:00 서종파출소 방문, 직원들과 소통
14:00 경기도 (장애인) 체육대회 결단식
15:10 민방위대장 집합교육 격려
15:30~18:00 양평군 기관장협의회, 용문산 공군 관제대대 부대 격려 및 소통의 시간
19:30 기획예산담당관 중점 현안사항 보고 일정 등 군민여러분, 공직자들과 함께했다고 밝혔다.

전진선 군수는 19일, 오전에는 양서면 신청사 건립사업 착공식을 가졌다며, 이번 양서면 신청사 건설은 부지선정 및 예산확보 등 수많은 어려움과 고민을 겪었습니다만, 지역 주민들의 뜨거운 지지와 협력덕분에 성공적으로 사업을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특히 면사무소는 지역 주민들의 일상 생활에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으며, 다양한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간이다. 쾌적한 신청사 건립을 통해 지역주민들의 편리한 생활을 도모하고 지역발전에 기여하는 역할을 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앞으로 계획한 공정에 맞춰 원활한 공사가 이루어져 성공적으로 준공될 수 있도록 관심갖겠다고 전했다.

이어서 오후에는 강상다목적복지회관에서 열린 경기도 체육대회 결단식에 함께 했다면서, 4월 27일부터 4월 30일까지 예정된 제13회 경기도장애인 체육대회와 5월 11일부터 13일까지 열리는 제69회 경기도체육대회에 참여하실 선수단 여러분들과 함께하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양평군 체육회와 양평군 장애인체육회는 모두가 한마음 한 뜻으로 뭉쳐 대회에 출전하시는 선수여러분께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시기를 부탁드린다. 또한, 이번 대회에 참가하신 선수 여러분들 모두 단 한명의 부상자 없이 모두가 즐거운 축제로 즐기시길 바란다며, 군민여러분과 함께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이밖에도 이날 얼마전에 어떤 민원인분께서 서종면 직원들의 친절한 일처리에 감사하다는 편지를 써서 저에게 전해 주신 일이 있었다. 그래서 기쁜 마음으로 오늘은 서종면 직원들과 점심을 함께하며 노고를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며, 항상 친절함과 열정으로 맡은바 최선을 다하고 있는 우리 서종면 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전 군수는 항상 친절하고 적극적인 행정서비스를 군민여러분께 제공할 수 있도록 저와 공직자들 모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JOY

PEOPLE

ECONOMY

LIFE STORY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