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권재 오산시장 “우수한 중소 벤처기업, 강력 지원…기업하기 좋은 인프라 조성할 것”

송준형 기자 / 기사승인 : 2023-02-03 23:40:03
  • -
  • +
  • 인쇄
오산시, 경기벤처기업협회와 ‘우수벤처기업 유치 업무협약’ 체결
▲ 이권재 오산시장(오른쪽)과 서기만 경기벤처기업회장(왼쪽)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출처=이권재 페이스북)

 

[오산=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오산시는 2일, 경기벤처기업협회와 ‘우수벤처기업 유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와 관련해 이권재 오산시장은 3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SMART 경제도시 오산을 향해”라는 제목의 글을 올려 업무협약 체결 소식을 전하며, “우수한 신기술로 무장한 중소 벤처기업이 오산에 둥지를 틀 수 있도록 강력한 기업지원 정책을 추진해 기업하기 좋은 인프라를 조성하고 지원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이권재 시장은 “어제(2일) 경기벤처기업협회와 업무협약을 맺고 우수한 중소 벤처기업 유치와 창업 지원, 창업자 발굴을 위한 공동노력과 지원을 하기로 약속 했다”며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새로운 사업을 만들어 내는 벤처 특유의 도전정신과 오산시의 신기술 신사업 육성정책이 맞물린다면 그 시너지는 몇 배가 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또한 “중소 벤처기업이 혁신적 역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이라면 기업이 오지 않을 이유가 없다”며 “기업 활동에 적합한 여건조성을 위해 경기벤처기업협회와 함께 동행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동반성장을 위해 오산시와 손을 맞잡은 서기만 경기벤처기업회장님과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리고 늘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길 바란다”고 인사를 전했다.

 

그러면서 이 시장은 “지금은 새로운 도시경쟁력 확보 기반을 만드는 중요한 시기이다”라고 강조하며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안정적 세수확보를 통해 경제자족도시로의 초석을 다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SMART 경제도시 오산이 시민이 풍요로운 도시 오산이다”라고 밝혔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JOY

PEOPLE

ECONOMY

LIFE STORY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