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양평군수, “사통팔달(시장경제분야) 간담회 및 야간경관조명사업 추진사항 점검”

송준형 기자 / 기사승인 : 2023-03-22 23:45:26
  • -
  • +
  • 인쇄
'기관단체와 함께하는 플로깅데이(양평상인회), 친환경농업대학총동문회 현지연찬교육 격려, 용문산,신양평 산악회 시산제 등 군민과 소통이어가’

사진출처=전진선 페이스북.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전진선 양평군수는 22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수요일인 금일은
07:20 기관단체와 함께하는 플로깅데이(양평상인회)
08:30 친환경농업대학총동문회 현지연찬교육 격려
08:45 집무실, 정책조정팀 현안사항 보고 및 논의
09:30 용문산,신양평 산악회 시산제
10:00 사통팔달(시장경제분야) 간담회
11:40 내방객접견 현안청취 및 논의
14:00 양평산림조합 제21대 신대용 조합장 취임식
14:40 쉬자파크 공원관리소 방문 직원 격려
15:00 집무실, 야간경관 조명사업 추진사항 논의
16:00 체조협회 이윤숙 회장 접견, 현안논의
16:30 내방객접견 현안청취 및 논의
17:00 봉황택시·양평운수 노동조합장 접견, 현안논의
17:30 민방위 사이버 교육 인사말 촬영
18:00 결혼한 공직자들 축하 및 격려 일정 등 군민여러분, 공직자들과 함께했다고 밝혔다.

전진선 군수는 22일, 오늘은 시장경제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계신 단체장 여러분들과 함께 "사"회단체와 소"통"하는 민선"팔"기 매"달"(사통팔달)간담회로 함께 했다며, 민선8기 군정방향과 시장경제분야 주요사업을 설명드리고, 각 사회단체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공정한 수의계약 추진, 지역건설 사업 활성화 노력, 양평읍 주차난 해결, 양평읍 회전교차로 교통체증 개선 등 간담회에서 말씀해주신 소중한 의견들은 면밀히 검토하여 정책으로 반영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서 오후에는 갈산공원 및 양강섬 일대 야간경관조명사업 추진현황을 점검했다. 야간경관 조명사업은 자연친화적인 남한강 일대, 갈산공원, 양강섬과 인근지에 낮뿐만 아니라 밤에도 볼거리를 제공하여 관광객들이 오래 머물 수 있는 체류형 관광도시를 조성하고자 추진하는 사업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전 군수는 현재 양근교~갈산공원 벚꽃길 1차 야간경관 조명사업 설계와 행정절차 이행을 완료 하였으며, 금년 중에 군민여러분과 관광객분들께 양평의 아름다운 야간경관을 보여드리는 것을 목표로 사업을 추진 하고 있다면서, 수려한 야간 경관 조성으로 양평을 "오래 머물고 싶은 관광도시"로 만들어 지역경제를 활성화하는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JOY

PEOPLE

ECONOMY

LIFE STORY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