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호 안양시장, "100년 미래도시 안양을 만들기 위해 민선 7기부터 추진해 온 핵심사업 가시화하는 한 해 만들 것"

송준형 기자 / 기사승인 : 2024-01-10 00:24:28
  • -
  • +
  • 인쇄
"9일, 2024년 신년맞이 기자간담회"

사진출처=최대호 페이스북.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최대호 안양시장은 9일, 2024 신년맞이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많은 눈이 내린 악천후에도 많은 언론사의 기자분들이 참석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날 최 시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오늘 신년맞이 기자간담회에서 스마트도시통합센터・자율주행버스・인덕원 개발사업 ‘순항’으로 ‘더 스마트한 안양’ 평촌신도시 재정비 탄력, 공원・문화시설・주차장 늘려 ‘더 편리한 안양’ 청년 주거 및 문화 공간, 복지시설 확장‘더 행복한 안양’ 등 올해 안양시가 중점적으로 추진할 정책과 핵심사업에 대해 발표했다고 밝혔다.

이어 질의응답 시간에는 신도시정비 이주대책,자율주행버스,장애인 일자리 사업과 양질 일자리 확대, 기후변화에 따른 전염병 대응, 저출산 대책 등 다양한 분야의 정책에 관한 질문도 많이 하셨다고 전했다.

아울러 최 시장은 100년 미래도시 안양을 만들기 위해 민선 7기부터 추진해 온 핵심사업을 가시화하는 한 해를 만들 것이며, 시민이 안심하고 행복을 누리며 편안한 생활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간담회를 마무리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JOY

PEOPLE

ECONOMY

LIFE STORY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