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신계용 과천시장이 ‘과천지식정보타운 문회체육시설 건립 기공식’에 참석해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출처=신계용 페이스북) |
[과천=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과천지식정보타운 문회체육시설 건립 기공식’이 지난 14일, 개최됐다.
이와 관련해 신계용 과천시장은 17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과천지식정보타운 주민 여러분, 오래 기다리셨다. 지난 14일 오후 갈현동에서 지식정보타운 문화체육시설 건립공사 기공식이 열렸다”고 밝혔다.
신계용 시장은 “아파트 단지 입주자 대표님들, 각 단체 분들, 그리고 지역의 여러 관계자 여러분이 함께 노력해 주신 결과이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사업은 공모를 통해 설계가 마무리되었고, 시공은 시티건설이 맡아 추진하게 된다”고 말했다.
이어 “시민 여러분이 하루라도 빨리 이용하실 수 있게 안전하고 신속한 공사가 이뤄질 수 있도록 잘 챙기겠습다. 과천은 인구 증가와 함께 문화·체육시설 수요도 커지고 있다”며 “과천시에서는 지식정보타운뿐만 아니라, 제2경인고속도로 하부 공간을 활용한 체육시설, 그리고 소각장 주변의 문화·여가 공간 조성까지 시민 여러분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제가 처음으로 AI를 통해 시민 여러분께 인사드리는 시간을 가졌다. 앞으로도 새로운 변화와 기술을 두려워하지 않고, 더 나은 소통과 행정을 향해 한 걸음씩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