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현 경기도의원, “설을 앞두고 온기가 가득한 구매탄시장을 김준혁 의원님, 지역 당원 동지들과 함께 찾아”

송준형 기자 / 기사승인 : 2026-02-16 01:44:27
  • -
  • +
  • 인쇄
'올 설 명절, 가까운 전통시장에서 따뜻한 정을 함께 나눠주시길 바랍니다’

사진출처=최종현 페이스북.

 

[경기=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최종현 경기도의원은 14일, 설을 앞두고 온기가 가득한 구매탄시장을 김준혁 의원님, 지역 당원 동지들과 함께 찾았다.

이날 시장을 방문한 최종현 경기도의원(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시장 입구부터 사람들의 웃음소리와 정겨운 인사가 오가며 설 명절이 성큼 다가왔음을 느낄 수 있었다고 밝혔다.

특히 이날 상인 한 분 한 분의 손길에는 생계를 넘어 지역을 지켜온 시간과 땀이 담겨 있다며, “요즘은 손님이 조금씩 늘어 다행입니다”라는 말 속에서도 여전히 녹록지 않은 현실을 함께 느꼈다고 전했다.

최 의원은 전통시장은 단순히 물건을 사고파는 공간이 아니라 이웃의 안부를 묻고, 정을 나누는 우리 동네의 삶 그 자체라며, 설 대목을 맞아 분주한 상인들께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 현장의 목소리도 귀 기울여 들었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최 의원은 지역경제가 살아야 우리 동네가 살아난다. 작은 소비가 큰 힘이 된다며, 올 설 명절, 가까운 전통시장에서 따뜻한 정을 함께 나눠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JOY

PEOPLE

ECONOMY

LIFE STORY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