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현 경기도의원, “넉넉한 보름달처럼 따뜻하고 풍성한 추석 명절 되시길 기원”

송준형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4 01:52:42
  • -
  • +
  • 인쇄
'최 의원, 3일, 구매탄시장 장보기 및 아리담문화원 개원 10주년 축하 인사 등에도 참석’

사진/최종현 의원, 추석을 앞두고 김준혁 국회의원님, 당원분들과 함께 정겨운 전통시장 구매탄시장 찾았다(사진출처=최종현 페이스북)

 

[경기=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최종현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은 3일, 페이스북을 통해 넉넉한 보름달처럼 따뜻하고 풍성한 추석 명절 되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웃음과 행복이 가득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아울러 최 의원은 늘 보내주시는 관심과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민생의 현장에서 도민의 삶을 지키고 더 나은 내일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풍요와 희망이 가득한 한가위 되시라고 덧붙였다.

이어서 추석을 앞두고 김준혁 국회의원님, 당원분들과 함께 정겨운 전통시장 구매탄시장을 찾았는데, 따뜻한 인사와 격려를 건네주신 상인분들 덕분에 풍성한 명절의 정을 가득 느낄 수 있었다고 전했다.

아울러 여러분의 목소리를 더 가까이 듣고, 수원정을 가장 살기 좋은 고장으로 만들어가겠다고 강조했다.

이밖에도 오늘 아리담문화원 개원 10주년을 김준혁국회의원님과 함께 축하드렸다며, 그동안 우리 지역에서 문화와 명상, 그리고 공동체 정신을 널리 전해오신 노력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특히 송탁 스님의 명상 강의를 통해 마음을 다스리고, 지역 공동체 활성화를 위한 뜻깊은 이야기를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면서, 앞으로도 아리담문화원이 지역사회 속에서 선한 영향력을 이어가며 더 큰 울림을 전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JOY

PEOPLE

ECONOMY

LIFE STORY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