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양평군수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생활할 수 있는 행복한 양평 만들 것”

송준형 기자 / 기사승인 : 2024-04-18 02:36:27
  • -
  • +
  • 인쇄
‘동부노인대학’ 개강
▲ 전진선 양평군수가 ‘동부노인대학 개강식’에 참석해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출처=전진선 페이스북)

 

[양평=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전진전 양평군수는 17일, ‘동부노인대학 개강식’에 참석했다.

 

이와 관련해 전진선 군수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4월 17일 수요일인 오늘은 동부노인대학 개강식에서 어르신들과 함께했다”고 밝혔다.

 

전 군수는 “오늘 개강하는 동부노인대학은 50여 명의 어르신들께서 2년 동안 다양한 분야의 강의와 여가활동 프로그램에 참여하실 예정이다”라며 “동부노인대학의 개강을 시작으로 명문노인대학(중부), 서부노인대학이 차례로 문을 열게 된다”고 말했다.

 

이어 “배움과 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시는 어르신들의 도전정신과 열정에 존경과 감사의 박수를 보낸다”며 “항상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생활할 수 있는 행복한 양평을 만들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또한, 이날 전 군수는 ‘양평군 청소년회 위촉식’에도 참석했다.

 

전 군수는 “오후에는 양평교육지원청에서 열린 청소년회 위촉식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이어 “양평군청소년회는 그동안 군청, 의회, 교육지원청에서 각각 운영하던 청소년 참여 위원회를 통합해 운영하고 있으며, 청소년들의 적극적인 사회 활동 참여를 위한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며 “올해도 우리 청소년들이 지역의 문제를 적극적으로 찾아 개선하는데 큰 역할을 해주시기를 기대한다. 저도 관심을 갖고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전 군수는 이모작연구회와 함께하는 수요클린양평캠페인, 생명살리는 맨발걷기 활성화 출정식, 용문산 케이블카 설치 예정 현장 확인, 경기도체육대회 결단식, 양평군 기관장협의회 등의 일정을 소화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JOY

PEOPLE

ECONOMY

LIFE STORY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