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신계용 과천시장(맨 앞줄 오른쪽에서 아홉 번째)이 자원봉사단체 연합봉사활동으로 진행된 ‘시민이 가꾸는 6대지 플로깅 및 산불 예방 캠페인’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출처=신계용 페이스북) |
[과천=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신계용 과천시장이 과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가 자원봉사단체 연합봉사활동으로 진행한 ‘시민이 가꾸는 6대지 플로깅 및 산불 예방 캠페인’에 참석했다.
이와 관련해 신계용 시장은 25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오늘(25일) 정부과천청사 앞 6대지에서 캠페인의 자원봉사를 위해 지원해 주신 100여 명의 시민 여러분과 함께했다”며 “미세먼지가 아쉬웠지만, 날씨가 참 따뜻하였다”고 말했다.
이어 “시민 광장으로 활용 중인 이곳은 시민 여러분들의 쉼터이자 문화 활동의 추억이 담긴 공간이다. 이곳을 시민과 함께 직접 다가올 2025년의 다양한 행사를 위해 미리 가꾸고 정리하니 참 뜻깊은 시간을 보내고 왔다”며 “이제 이곳에서는 오늘의 플로깅 활동을 시작으로 어린이 안전 축제, 과천재즈피크닉, 과천공연예술축제 등 많은 행사들이 이루어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앞으로 6대지가 우리 과천시의 소통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우리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리겠다. 감사하다”고 말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