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전진선 양평군수는 13일, 곡수초등학교에서 열린 체육관 꿈빛누리 준공식에 함께했다.
이와 관련해 전 군수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이번 체육관 신축은 곡수초가 교육부 특별교부금을 받아 진행한 작은학교 채움사업의 성과로, 학생들에게 창의적이고 즐겁게 학습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결실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번 신축은 체육관뿐만 아니라 급식실, 천문대, VR실, AI과학실 등 다양한 학습 공간도 마련되어, 우리 학생들이 꿈과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이 조성되었다고 전했다.
이에 전 군수는 곡수초 체육관이 학생들의 꿈을 응원하며, 배움과 즐거움이 가득한 공간으로 자리 잡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물맑은양평체육관에서 열린 양평군새마을회 새마을지도자대회에 참석했다면서, 양평군새마을회는 근면·자조·협동의 새마을정신을 바탕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며, 양평군 발전에 큰 기여를 해왔다고 밝혔다
특히 사랑의 김장나눔, 탄소중립 3R(폐기물 감량, 재사용, 재활용) 경진대회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 공동체를 더욱 따뜻하고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어가고 계신다며,김성은 회장님을 비롯한 읍·면 새마을지도자 여러분의 헌신과 열정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양평군은 2025년에도 새마을회의 사랑과 나눔의 정신이 군민 모두에게 전해질 수 있기를 기대하며, 새마을회가 펼치는 봉사가 양평군의 선한 영향력을 더욱 확대해 나가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이 밖에도 전 군수는 부서현안보고 청취, 서부노인대학 졸업식, 어린이뮤지컬 공연, 군립미술관 겨울 기획전시 개막식, 개인택시 차부별 간담회, 기관·단체별 송년행사에서 군민 여러분과 함께했다고 전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