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라 안성시장, 안성3동 주민 100여명 초청 ‘2021년 제2차 정책공감토크’ 진행

송준형 기자 / 기사승인 : 2021-11-24 23:23:39
  • -
  • +
  • 인쇄

 

사진/ 안성3동 정책공감토크(사진제공=안성시)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24일 중앙도서관 다목적홀에서 안성3동 주민 100여명을 초청하여 ‘2021년 제2차 정책공감토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지난 4월 1차 정책공감토크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린 것이며, 김보라 안성시장의 지난 1년 6개월간 시정 추진경과 및 향후 비전 브리핑과 상반기 건의사항에 대한 경과보고, 지역현안에 대한 주민의견 수렴 순으로 진행됐다.

 

김보라 시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11월 2일 공도읍을 시작으로 오늘 3동까지, 시민과의 정책공감토크를 마쳤다. 1년반동안 우리가 무얼 했는지, 앞으로 뭘 더 해야하는지를 직접 말씀드렸다. 그리고 지난 4월 공감토크에서 제안해주신 의견에대해 시의 검토내용을 말씀드렸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시민들과 만나서 이야기하는 시간은 항상 많이 배우고 다시 새로워지는 즐거운 시간이라며, 바쁘신 중에도 시간 내서 참여해 귀한 말씀해주신 안성시민 여러분께 감사함을 전했다.


이날 기관사회단체 회원 및 시정발전에 관심 있는 주민들이 참석하여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며 지역 현안에 대한 생각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지난 4월 1차 정책공감토크의 건의사항으로는 △노인일자리 사업참여 완화, △사곡동 공설묘지 공원화 및 재정비, △사곡동 하천 재정비, △금석천 제방소도 38국도 연결, △당왕1통 쓰레기 분리수거장 이설, △당왕1통 경로당 이설, △금산도시공원 확장 조성이 있는데, 이에 대해 관련 국·소장이 추진경과와 향후계획을 설명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시정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오늘 행사에 참석해주신 주민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자리를 마련해 안성시 발전을 위해 시민들과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JOY

PEOPLE

ECONOMY

LIFE STORY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