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김경희 이천시장(가운데)이 ‘2024년 이천시 농업인학습단체 한마음대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출처=김경희 페이스북) |
[이천=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2024년 이천시 농업인학습단체 한마음대회’가 30일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김경희 이천시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제14회 농업인학습단체 한마음대회가 농업테마파크에서 진행되어 인사드렸다”고 전했다.
김경희 시장은 “2050 탄소중립 실천 및 안전 캠페인 결의, 농업인 단합을 위한 명당운동회와 장기자랑 등으로 진행된 운동회에 농업인 여러분의 웃음꽃이 만개했다”며 “이천시를 자랑스러운 도농촌 복합도시로 만들어 주시는 우리 농업인 여러분의 땀방울에 늘 감사한 마음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오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면서 그동안 쌓인 고충을 모두 털어내는 행복한 시간 되셨기를 바란다”며 “점심에는 창전동 행정복지센터에서 한국자유총연맹이천시지회 창전동위원회의 주관으로 창전동 어르신들 300여 분을 모시고 자장면 나눔봉사가 진행되어 참석해 배식도 해 드리고, 같이 식사도 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전했다.
아울러 “오랜만에 어르신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함에도 감사히 반겨 주시는 모습에 또 힘을 얻는 하루이다. 어르신들이 행복한 이천시를 위해 더 열심히 뛰겠다”고 밝혔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