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임병택 시흥시장(왼쪽에서 일곱 번째)이 '2024 시흥시 바이오산업 육성 전략 세미나'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출처=임병택 페이스북) |
[시흥=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임병택 시흥시장은 27일, 시화호 활성화, 서울대 치과병원 건립, 바이오산업 육성 전략 세미나 등에 참석했다.
이와 관련해 임병택 시흥시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시화호, 서울대치과병원, 바이오특화단지>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임병택 시장은 "오전, 경기도청을 찾아 행정1부지사가 주관한 시화호 활성화 추진협의회 첫회의에 참석했다"며 "김종배 도의원을 비롯한 시흥,안산,화성 관계자들과 함께 시화호의 미래비전에 대해 토론하고 결의를 다졌다"고 밝혔다.
이어 "오후, 시흥시 정왕3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진행되는 서울대 치과병원 무료진료 봉사장을 찾아, 서울대 치과병원장님과 의료봉사단을 만나 감사인사드리고, 시흥시에 건립될 서울대 치과병원에 대한 의견을 나눠다"고 전했다.
아울러 "오후, 한국공학대에서 열린 국가첨단전략산업 바이오특화단지 관련 세미나에 참석해 인사드리고, 유치성과와 기대효과 그리고 시흥 경제주체들이 함께 해야할 일들에 대해 말씀드렸다"고 알렸다.
임병택 시장은 "어느 행사 하나 중요하지 않은게 없다. 그만큼 시흥시는 대한민국 미래에 중요한 도시이다"라며 "하나도 빠짐없이 잘 챙겨나가겠다. 대한민국 대표도시 K-시흥시이다! 감사하다"고 말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