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전진선 양평군수는 16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일요일인 금일은,
08:20 60산악회 선진지 견학 출발인사,
08:40 버스승강장 등 시설 점검,
09:00 2022년 전국 어린이 꿈나무 태권도대회 개회식,
10:00 제9회 부용산성 산신축제,
11:00 제24회 양평군 자율방범기동순찰연합대 한마음 체육대회 일정 등 군민여러분과 함께했다고 밝혔다.
전 군수는 또한 이날 물맑은양평체육관에서 열린 전국어린이 꿈나무 태권도 대회 개회식에 함께했다며, 전국 규모의 어린이 태권도 대회가 양평에서 열린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우리 어린이들이 이번 대회를 통해 승부를 떠나 태권도의 상호존중과 배려를 체험하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서 지평레포츠공원에서 열린 양평군자율방범기동순찰대 한마음 체육대회에 참석했다며,
청소년 선도 및 지역순찰 등 범죄예방활동과 군 각종 행사에서 교통 지원 등을 통해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계신 우리 양평군 자율방범기동순찰연합대 대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자율방범대가 자긍심을 가지고 지역사회 안전 봉사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관심갖겠다고 강조했다.
이밖에도, 이날 시내를 돌아보며 군민여러분을 만나뵙고 소통했다면서, 다양한 기회로 군민여러분을 찾아뵐 때마다, 마을 민원 현안부터 정책제안까지 다양한 의견을 듣는다며, 모든 말씀을 가볍게 여기지 않고 양평발전을 위한 좋은 정책으로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