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군수, 양평청년회의소 창립 46주년 기념식 및 회장단 이·취임식 등에도 참석’

[양평=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7일, ‘2025년 양평군 읍·면체육회 성과분석 총회’가 속초에서 열렸다.
이와 관련해 전진선 양평군수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오늘 한 해 동안 군민의 건강증진과 화합을 위해 노력해 온 체육인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읍·면 체육활동의 성과를 공유하며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뜻깊은 자리였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양평군은 올해도 체육은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었다며, 양평FC는 K3리그에서 목표를 뛰어넘어 상위권을 유지하며 강팀으로 도약했고, 경기도체육대회와 각종 체육대회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양평의 위상을 한층 높였다고 강조했다.
전 군수는 이 모든 성과는 체육인 여러분의 헌신과 군민 여러분의 관심이 있었기에 가능한 결과라며,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양평군은 앞으로도 체육시설 확충과 동호인 체육활동 적극지원으로 활기차고 역동적인 양평을 만들어가겠다며, 체육을 통한 건강하고 행복한 양평을 위해 체육인과 군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전 군수는 강하면이장협의회 워크숍 집결지 인사, 양평청년회의소 창립 46주년 기념식 및 회장단 이·취임식에서 함께했다고 전했다.
이어 전 군수는 청년회의소의 창립 46주년을 축하드리며, 취임하는 조민희 회장님과 이임하는 유지원 회장님께 축하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청년회의소가 아기사진공모전, 어린이집 사생대회 등 우리 군 출산장려와 육아정책의 꾸준한 홍보로 양평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