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라이프] 빛나는 맛, 새로운 수원’…제14회 수원 전국요리경연대회 보조사업자 모집

조준영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8 23:54:39
  • -
  • +
  • 인쇄
수원 전국요리경연대회 행사주관 업체 4월 23일까지 모집

사진/수원시청사.(수원시 제공)

수원시(시장 이재준)가 ‘빛나는 맛, 새로운 수원’을 주제로 열리는 ‘제14회 수원 전국요리경연대회’ 보조 사업자를 4월 23일까지 모집한다.

선정된 보조 사업자는 요리경연대회 참가자 모집·홍보, 경연장 설치·운영, 시식·전시, 작품 심사와 시상 등 대회 운영 전반을 맡는다. 사업 예산은 총 5000만 원이다.

최근 5년 이내 음식 관련 전시회·행사 등을 추진한 실적이 있고, 민법에 따라 허가된 비영리법인 또는 비영리민간단체지원법에 등록된 비영리민간단체가 신청할 수 있다.

수원시 홈페이지(www.suwon.go.kr) ‘수원소식 > 공고/고시/입법예고’에서 공고문을 확인할 수 있다. 23일까지 지방보조금 지원신청서, 사업계획서, 최근 1년간 공익활동실적, 법인등록증 또는 고유번호증, 정관·회칙 사본 등을 전자우편(kyujeong1@korea.kr)으로 제출하면 된다. 부서심사와 심의위원회 심의 후 선정한다. 선정된 사업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제14회 수원 전국요리경연대회는 9월 26일 수원음식문화박람회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수원 전국요리경연대회는 ‘음식문화도시 수원’의 외식 업소 경쟁력 강화와 외식산업 발전을 위한 대표 행사로, 수원의 우수한 식문화 콘텐츠를 발굴하고 시민 참여를 확대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natimes@naver.com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JOY

PEOPLE

ECONOMY

LIFE STORY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