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양평군수, “제14회 양평 용문산산나물축제, 많은 분들의 관심속에 성황리에 마무리”

송준형 기자 / 기사승인 : 2024-04-29 00:21:37
  • -
  • +
  • 인쇄
'28일, 양평FC, K3리그 7번째 홈경기에서 화성FC를 상대로 2:1 승리’
'양평군, 제14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에서, 31개 시군 최종13위(2부 종합1위) 차지’

사진출처=전진선 페이스북.

 

[양평=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2024년 제14회 양평 용문산산나물축제가 많은 분들의 관심속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28일, 전진선 양평군수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Let's Go!(Green Only) 양평 산나물!이라는 슬로건으로 3일동안 전국 각지에서 우리 군 인구보다 많은 ‘13만 2천여 명’의 관광객 방문으로 용문산관광지 일대가 북적였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코로나 이후 첫 오프라인 축제였던 지난해보다 무려 2만 5천여 명이 더 방문해주셨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산나물축제는 기후위기로 환경의 중요성이 요구되는 새로운 변화와 함께 일회용품 없는 친환경 매력 축제로 만들기 위해 노력을 기울였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우리군 대표축제를 위해 물심양면 힘써주신 양평군 축제추진위원회를 비롯한 여러 기관단체, 군청직원, 양평군 홍보대사, 우호도시 및 인근 시군 등 많은 분들께 진심어린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모든 분들이 매력양평의 정취를 흠뻑 느끼고 힐링하는 시간이었길 바란다면서, 다시한번 성황리에 축제를 치를 수 있게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서 전 군수는 럭키 세븐!! 우리 양평FC가 7번째 경기답게 화성FC를 상대로 2:1 승리하는 쾌거를 이루었다고 밝혔다.

오늘 무더운 날씨에도 많은 군민여러분께서 함께 응원해 주셨는데, 오늘은 양서면민들께서 함께 해주셔서 우리 선수들이 더욱 힘을 낼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이 기세를 몰아 연승하는 소식을 전할 수 있도록 군민 여러분께서도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겠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전 군수는 단월중학교, 옥천초등학교 및 강하·강남초등학교 총동문 체육대회, 양평군 배드민턴협회장기 배드민턴대회, 천인사 낙성식 등에서 군민여러분과 소통했다고 전했다.

한편, 4.25.(목)~4.27.(토)까지 개최된 제14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에서 우리 양평군 선수들의 선전으로 총 금8, 은7, 동12개로 31개 시군 최종13위(2부 종합1위)를 차지했다며, 선수, 가족여러분 및 관계자 등 모든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JOY

PEOPLE

ECONOMY

LIFE STORY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