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전진선 양평군수는 9일, 양평군 여성단체협의회 회원분들과 군정비전을 공유하고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와 관련해 전 군수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항상 더 나은 양평, 매력있는 양평을 만드는데 함께 힘써주시는 우리 여성단체협의회 회원분들께 늘 고마운 마음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여러분과 자주 소통하면서 함께 사람과 자연이 행복한 양평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이어서 채움사업 발굴단 워크숍을 가졌다. 동부지역 ‘채움’사업에 대한 주민여러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기대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특히 주민여러분들의 지역발전에 대한 깊은 열정을 마주하며, '채움사업'이 성공적으로 추진되어 동부권 주민들의 염원이 이뤄지기를 저 역시 간절히 바라본다고 전했다.
아울러 오늘 워크숍에서 보여주신 하나된 마음으로 단월, 청운, 양동 지역에 맞는 특색을 발견하고 주민여러분들의 행복을 차곡차곡 채워나가기를 희망한다며, 항상 관심 갖고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이밖에도 전 군수는 경제산업국 업무보고 회의, 수산물 소비촉진 챌린지, 칭찬주인공 공직자 간담회, 바르게살기운동 양서면 동산 표지석 제막식, 2024년 본예산 현안 논의로 군민여러분, 공직자들과 함께 했다고 전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