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전진선 양평군수는 9일, 단월면 소통사랑방으로 보룡1리, 봉상1리, 산음1리 마을 리더 분들과 함께 마을의 주요 현안과 발전 방향에 대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와 관련해 전 군수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보룡1리 마을안길 정비, 봉상1리 축대 설치, 산음1리 수로 보수와 도로지반 정비 등 마을별 현안과 산음~고북 간 도로 확포장 조기착공에 대한 요청도 전달해 주셨다고 전했다.
아울러 양평군은 앞으로도 군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군민 여러분이 실질적으로 변화를 느낄 수 있도록 현장 중심의 군정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함께해주신 마을리더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서 오늘은 2025년도 2분기 매력양평군수 간담회를 열고 12개 읍면에서 함께해 주신 매력양평 군수님들과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특히 지난 4월부터 위촉된 20명의 매력양평 군수님들은 저와 함께 지역 곳곳을 누비며 군민과 행정 사이에서 소중한 가교 역할을 훌륭히 수행해 주셨다고 전했다.
전 군수는 특히 오늘 간담회에서는 민선8기 3주년을 맞아 양평의 미래 비전을 공유하고, 정원박람회 개최, 도로 등 기반시설 설치, 규제 개선 등 주요 현안에 대한 군정 방향을 설명드렸다. 또한 활동 소감과 제안 사항을 나누며 군민의 목소리를 행정에 연결하는 참여형 자치의 의미를 다시 확인하는 자리였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양평은 지금, 서부의 두물머리에서 동부의 용문산까지 도시와 자연, 역사와 문화, 개발과 보전이 함께 숨 쉬는 균형 있는 발전을 향해 한 걸음씩 나아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매력양평 군수’로서 우리 군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 지역 현장과 군정을 연결하는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 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전 군수는 지평문화체험단 문화탐방 출발 집결지 방문, 칠읍산 개군한우 작목반 복놀이 행사, 한국농어촌공사 고향사랑기부제 기부금 전달식, 양평군골프협회장 간담회, 내방객 접견 현안 및 민원청취로 군민여러분, 공직자들과 함께 했다고 전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